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08-09 시즌들어서 3번째 라이딩입니다.
주말에 스키장 사람 많은 것도 싫고, 주말에 따로 하는것도 있고 해서
3번 모두 평일에 다녀 왔네요~ ^^

어찌보면 전국투어일지도... ㅎㅎㅎ

리프트권

12월 18일 화요일 :  비발디파크
12월 26일 금요일 :  무주리조트
01월 13일 화요일 :  스타힐리조트 


행복한지니군

빠지지 않는 셀프샷~~
R-D-Beginner 라인으로 이어지는 슬로프를 타기위해 
리프트5호기를 타고 올라가는 중 셀프샷~~ 막 찍어요~~


스타힐리조트-A,B라인

베이스에서 바라본 A라인, B라인입니다.
왼쪽이 A, 오른쪽이 B 이지요....
두 슬로프 모드 상급자용 슬로프 입니다~ ^^
오늘 설질이 아주 그냥 끝내줘요~~~


spark

언제나 멋쟁이... 스키경력 40년의 부사장님 Dr.Spark 입니다~
평일 라이딩은 굉장히 오랜만... 이 아니고 평일엔 안오신다는데, 오늘 함께 하셨습니다. ㅎ
어찌 행복한지니군이 꼬셔낸것이 되어 버렸네요 ^^;;
오늘 멋진 강습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상급자코스도 두렵지가 않아요~~~ ^^


도훈씨

그리고 도훈씨~ 지난번 비발디 가자고 할때는 막 빼시더니,
이번엔 먼저 말씀하셨죠? ㅎㅎ
오늘 강습으로 이제 더더욱 스키에 빠지시겠네요~ ㅋㅋ


spark,정대리님

뒤돌아서 함께 해주신 부사장님과 정대리님을 찍어 보았지요~
카메라가 안 좋아서 최대줌입니다~ ㅋㅋ (클릭하면 그나마 쫌 보여요)
정대리님 오늘 스키 처음 탔는데,, 완전 짱...
역시 강습의 능력이죠~~



역시나 리프트에서 찍은 A라인과 B라인...
맨 위가 A라인, 아래가 B라인이지요.. 가운데는 리프트2호기 하차지점입니다~


너무너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부사장님의 강습에, 잘못된 것이 무엇인지도 알게 되었고,
좀더 나은 자세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내려가기만 하면 되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자세가 달라지는 스킹의 즐거움도 달라지네요.
정말 열심히 노력할께요~


사진에는 없지만 의욕을 불끈 불끈하게 해주신 호종환 선생님. 다음에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스타힐 스키장 정말 설질도 좋고, 사람도 적고, 모든 서비스도 좋고, 좋은 스키장이더군요.
자주 가야겠습니다. 박 부사장님이 왜 스타힐을 좋아하는지 어제 처음 가보고 알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