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금요일엔 좋은사람들과, 시원한 맥주가 딱~! 이지요~ ㅎㅎ

회사동료 세분과 함께 퇴근 후 들렀지요~ ^^

사는 곳이 다들 다르다 보니까, 장소를 정하기가 어렵드라고요..

회사 근처엔 술집이 거의 없으니까요..ㅎㅎ

그래서 사당으로 갔어요~

지니군을 포함한 4명이 그냥 적당한 거리더라구요~ㅋㅋ

비어팩토리 사당점에 들렀었는데,

나름 괜찮은 분위기에 이쁜 언니~ 완전 좋아요~ 으흐흣... ;;

퇴근전 4시정도였나, 지니군의 맞은편 팀의 대리님이 돌잔치 했다면서 떡을 돌리셨는데,

그 떡을 다 먹은지라, 배가 불렀지만, 맥주한잔 딱 들어가니, 소화가 다 되드라는.. ㅋㅋ

모처럼 너무너무 즐거운 금요일이었어용~~

모두들 사랑해용~~ ♥


창가의 장식

창가 자리를 예약했었는데, 이쁜 꽃으로 꾸며놓았드라구요~



크리스탈바이젠

크리스탈바이젠~ 요걸로 시작을 했지요~



크리스탈바이젠

피쳐에 저렇게 LED 불이 들어어고,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부글 부글 하면서 연기도 나요~ ㅎㅎ



과일

과일안주도 시키고,



독일식치킨

닭다리살을 재료로 한 바삭달콤한 독일식 치킨도 시키고,


우걱 우걱 순식간에 없어졌지요~~~ ㅎㅎㅎ
우리는 완전 너무너무 잘 먹어요~ ㅋㅋㅋ


크림치즈와 토마토 샐러드

요건, 사연이 좀 길지요~ 언니이뻐요~~를 연발하고 받아먹은 크림치즈와 토마토 샐러드~ ㅎㅎㅎ 사실 바라고 그런건 아닌데(과연;;) 잠깐 퇴장후 다시 오시더니, 요거 괜찮으세요? 서비스 드릴께요~ 하잖아요 ㅎㅎ 감사 감사~ 하고 찰칵~



크림치즈와 토마토 샐러드

다시 찰칵~ 완전 맛있어요~



모듬소시지~

치킨이 완전 빨리 끝나서 추가로 시킨 모듬소시지 나름 독일식 정통소시지래요~ ㅋㅋ 위에 사진도 그렇고 , 이 사진도 그렇지만, 지니군 카메라가 어두우면 잘 못담아서, 설정잡고 찍었답니다. ㅋㅋ



안주들

맛있게 맛있게~~~ 많이 먹어용~



누가 IT 쟁이들 아니랠까봐.. 슬슬 배도 불러오고 하니, 모두들 터치, NDSL 등등 장비(?)들을 꺼내서 한참을 놀았지요...

후에, 던클레스도 마시고, 브라운에일도 마셨는데, 사진이 없어요~ ㅋㅋ

먹느라 바쁘고, 찍은 사진은 다 흔들리고~ ㅋㅋ

또, 지니군 블로그엔 지니군 말고 다른 분들은 왠만하면 출연하시지 않으니까 뭐 어쩔수 없지요 ㅋㅋㅋ (출연료 못줘요 ㅠㅠ)

맛있는거 많이 먹고, 노래방도 가고, 너무너무 즐거운 금요일이었답니다 ㅋㅋ

[추가]
던클레스 사진 찾았어요 ㅋㅋㅋ
던클레스

지니군은 무거운 흑맥주를 좋아라 한다지요~~ ㅎ





ps. 이쁜언니 보러 한번더 가야하는데;;;;;;

ps. 아래사진들은 색이 변화는 피쳐 이지요~~ ㅋㅋ

이렇게 변해요~


이렇게 변해요~


이렇게 변해요~


다음에도 함께해요~~~ ^________________^


반응형
|